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 교회 진화론 큐앤톡 본문

진짜 이야기/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진화론 큐앤톡

✅ 가지런히 2021. 2. 14. 18:09

≫≫하나님의 교회 진화론 큐 앤 톡 ≪

[진화론 반박]

하나님의 교회 진화론 @pixabay.com

1. 하나님의교회 진화론 - 떡볶이와 지구 창조

하나님의 교회 진화론이라는 큐 앤 톡이 유튜브에 올라왔어요. 유리는 엄마, 아빠에게 드릴 떡볶이를 만들고 있었어요. 떡볶이를 만드는 것이 쉬울 줄 알았는데 어려웠나 봐요. 하나님의 교회다니는 친구에게 떡볶이 양념 비율, 재료 넣는 순서, 불의강도등이 생각보다 완전 복잡하다며 지구처럼 뚝딱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 유리는 원시 지구의 대기에 번개 등이 작용해서 아미노산이 발생하고 그 아미노산이 모여서 단백질이 모이고 그 단백질이 모여서 생명체가 뚝딱 만들어졌다고 생각해요. 지구와 생명체의 기원을 진화론으로 설명해요.

2. 하나님의교회 진화론 - 반박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가 진화론을 반박해요. 지구와 생명체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하였다고 믿기 때문이죠.  지구에 아미노산 종류만 20개 넘는데 그게 전부 단백질이 되고 계속 합성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결코 가능하지 않다고요. 또 세포의 구조를 보면 스스로 에너지도 만들어야 하고 세포 분열해서 자기 복제도 해야 하는데 그런 것이 그냥 전기 몇 번 번쩍여서 우연히 뚝딱 만들어지고 유지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해요.

유리는 비록 확률이 낮다 할지라도 우연히 그럴 수도 있다고 우겨요. 그 말에 일리가 있다고 백번 양보해도 다음 질문에는 답을 못하네요. 몇 억분의 일로 아미노산이 세포가 되었다 해도 아미노산은 영양분, 세포는 생물이기에 영양분이 번개를 맞아서 생명체가 된 케이스가 있냐는 질문이었죠. 생명체를 움직이는 '에너지'가 생명체로 진화한 사례가 있냐고 물었지만 유리는 모른다고 발 뼘을 하네요. 사실은 그런 사례가 없으니깐 모를 수밖에 없는 거예요. 

진화론이 주장하는 생명체를 움직이게 하는 에너지! 생명! 그게 어떻게 탄생했느냐? 하는 건 죽었다 깨어나도 설명 못해요(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만 설명 가능하죠). 새의 다리가 발달해서 타조가 된다던가 하는 그 정도는 진화가 가능하지만 그거 하나로 모든 생명체가 진화로 만들어졌다는 증거는 될 수 없다고 일침을 가해요. 말문이 막힌 유리는 자신이 잘 몰라서 불리했다며 창조론을 알려달라고 하네요.

3. 결론

진화론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부정할 수 없어요. 초기 지구 환경에서 아미노산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은 과학자들이 알아냈지만 이 아미노산이 어떻게 생명체로 만들어질 수 있는지는 아직까지도 풀지 못했어요. 진화는 완전 무()에서 출발하는 것이 아니에요. 무언가 있는 유()에서 출발해요. 자동차는 2만 개의 부품이 모여서 완성이 돼요. 부품 2만 개가 있다고 저절로 자동차가 완성되지는 않아요. 자동차를 제조하는 작업자가 있어야 완성품을 만들 수 있어요. 

수많은 아미노산이 있다고 해도 생명을 부여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세요. 하루 만에도 한 시간 만에도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 수 있어요. 하나님께서 6일 창조를 하신 이유를 성경을 통해 알아보면 신비한 예언을 알 수 있어요. 그 예언을 이해하면 올바른 창조론도 이해할 수 있구요. 참! 사람은 원숭이에서 진화했다는 말은 정말 거부해요.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어요.

[예레미야 10:13] 그가 목소리를 발하신즉 하늘에 많은 이 생기나니 그는 땅 끝에서 구름이 오르게 하시며 를 위하여 번개하게 하시며 그 곳간에서 바람을 내시거늘
[현대인의 성경] 그가 큰 소리를 내시면 하늘의 이 소용돌이 친다. 그는 지상에서 수증기를 증발하게 하시고 와 함께 번개를 보내시며 그의 창고에서 바람을 일으키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