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교회]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본문

진짜 이야기/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 가지런히 2022. 5. 4. 22:37

≫≫[하나님의 교회]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알려주신 안상홍 님≪≪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 알게 된 성경의 많은 말씀 가운데 양 일백 마리의 비유는 제게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일요일 교회를 다니던 시절 이 비유에 대해 학생부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 제대로 된 답변은 듣지 못했습니다. 대신 믿기만 하면 되지. 왜 질문을 하냐는 말씀에 어린 마음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소심하던 당시 저는 그 이후로는 어떤 질문도 못했습니다. 또 믿음 없다고 지적을 받아 부끄럽고 창피해서 그 교회에 못 갔습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Visitors from the Angelic World)

인생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영혼 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토론을 일으킬 만한 신학 논제이며, 그리스도교 밖에서도 세대를 거쳐 많은 종교가들에 의해 끊임없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book.naver.com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질문을 하면 성경을 통해 답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성경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안상홍 님께서 알려주신 천사 세계에 관한 책 '천사 세계에서 온 손님들'이 있습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읽으면서 당시 선생님이 왜 답변을 못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창세부터 감추인 하나님의 비밀을 선생님이 알 수 없는 것은 너무나 당연했습니다. 

학창 시절 저는 이 비유에서 어느 사람이 한 마리의 양을 잃고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아다니는 것이 위험한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목자가 없는 틈을 타 아흔아홉 마리 가운데 늑대에게 잡혀 먹힐 수가 있고 혹은 많은 양들이 무리에서 이탈되면 더 많은 양을 잃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목자이신 예수님께서는 그 잃어버린 양이 사랑하는 당신의 아들들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찾아 나설 수밖에 없는 입장이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늘의 백 마리 양 중에서 한 마리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 한 마리의 양이 이 세상으로 왔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도 잃어버린 양을 찾아 구원하러 오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백성을 찾기 위해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마 13:34~35). 창세부터 감추인 하나님의 비밀은 천사 세계에서 우리를 택하신 구속의 경륜입니다(엡 1:3~9).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택하신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뜻입니다.

누가복음 15:7의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은 히브리서 12장 22~23에 기록된 '시온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하신 그 도성 안에 있는 천만 천사들이 다 하늘의 의인들이 되는 것입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통해 하나님께서 하늘에 있는 의인들보다 이 죄악의 땅에서 회개한 죄인을 기뻐하신다는 이 말씀이 너무 감사하고 또 기쁩니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 님, 하늘 어머니를 만나서 정말 감사합니다. 왜 이 땅에 태어났을까? 왜 고통 속에 살아갈 수밖에 없을까? 죽으면 어디로 가는지 몰랐습니다. 허무하게 살다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는 인생이었습니다. 창세부터 감추인 하나님의 비밀인 영혼 문제를 온전히 알려주신 '천사 세계에서 온 손님들'을 모든 사람들이 살펴봐야 합니다. 인류 인생들이 안상홍 님의 가르침 따라 회개하는 한 마리 양이되어 하늘 어머니 품으로 돌아오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