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교회]영혼문제를 연구하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본문

진짜 이야기/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영혼문제를 연구하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 가지런히 2022. 5. 8. 23:58

≫≫[하나님의 교회] 영혼 문제 연구하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 님≪≪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7장]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Visitors from the Angelic World)

인생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영혼 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토론을 일으킬 만한 신학 논제이며, 그리스도교 밖에서도 세대를 거쳐 많은 종교가들에 의해 끊임없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book.naver.com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께서 영혼 문제 연구하는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의 목적은 영혼구원(베드로전서 1:9)입니다. 저는 그 영혼 문제도 알지 못하면서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는 착각 속에 살았었습니다. 영혼문제 연구하는 법을  안상홍 님의 가르침을 통해서만 알수 있습니다. 이는 안상홍님께서 영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심을 증거 하는 중요한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성경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구약성경의 말씀이나 신약성경의 말씀이나 차별 없이 해석하고 있습니다. 간혹 같은 뜻으로 표현해 놓은 기록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리 면에 있어서는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습니다. 또 해와 달과의 차이가 있으며, 실물과 모형의 차이가 있으며, 본체와 그림자와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사실을 알고 해석하면 신약성경이 구약성경을 거스를 필요가 없고 구약성경이 신약성경을 거스를 까닭이 없습니다. 

구약성경만 연구하면 신약성경을 거스르게 되고 신약성경만 연구하면 구약성경을 거스르는 면이 많습니다. 그래서 신약성경과 구약성경의 내용의 목적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신약의 교훈과 구약의 교훈이 각각 다르다는 것을 먼저 염두에 두고 연구해야 합니다.  이 사실을 사도 바울과 베드로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습니다.

에베소서 3:5  이제 그의 거룩한 사도들과 선지자(신약시대 선지자)들에게 성령으로 나타내신 것같이 다른 세대(구약시대)에서는 사람의 아들들에게 알게 하지 아니하셨으니 
베드로후서 3:16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구약 두루마리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위에 기록한 두 사람의 말씀을 통해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을 구별해서 연구해야 된다는 말씀입니다. 구약성경은 신약시대에 나타날 것을 거울처럼 보여주셨습니다.  구약성경은 실물 시대인 거룩한 사도들과 선지자(신약시대 선지자)들에게 성령으로 나타내셔서 오묘한 진리를 실제 교훈해 주시는 신약성경과 분명 다릅니다. 구약성경은 신약시대에 나타내실 실물의 그림자로 비춰주는 거울의 역할을 합니다. 

신구약 성경을 바라보는 관점이 달라야 한다는 사실을 안상홍 님께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가르쳐주신 영혼 문제를 통해서만 믿음의 목적인 영혼구원을 온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남기신 천사 세계에서 온 손님들 진리 책자는 볼 수록 신기하고 영혼에 관한 설교는 들을수록  천국 소망이 간절해집니다.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을 구별해서 연구하여 영혼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