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교회 사이트]그리스도 안상홍님 본문

진짜 이야기/가족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사이트]그리스도 안상홍님

✅ 가지런히 2022. 2. 24. 22:45

≫≫[하나님의 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 님≪≪

[왜 안상홍 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신가?]

 

하나님의 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 님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신앙합니다. 혹자는 사람을 왜 믿냐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사람을 믿지 않습니다. 하나님과 성경을 믿기에 안상홍 님께서 예언따라 두번째 사람되어 나타나신 재림그리스도로 신앙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소개합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새 언약을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다. 초대교회 원형인 하나님의 교회와 어머니 하나님을 세워 구원의 길을 열었다.

ahnsahnghong.com

1.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목록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의 재림을 심판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심판전에 무화과나무의 비유예언따라 사람이 모습으로 나타나셔야합니다. 그 이유는 말일에 시온이 건설되어야한다는 미가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절기지키는 시온이 재건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안상홍님께서는 초림때 못다이룬 37년 다윗왕위의 예언을 성취시키셔야합니다.  

1) 왜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신가?

2) 예수 재림에 대한 오해 - 예수님은 심판의 날 재림하시는가?

3) 예수님과 다윗은 어떤 관계인가? 2 - 시온을 중심으로

4) 예수님과 다윗은 어떤 관계인가? - 감추어진 37년의 예언

5)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 예수 재림 시기에 대한 예언

6) 하나님께서 시대별로 이끌어가시는 구속 사업

2.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태복음 22장에 등장하는 천국혼인잔치의 비유는 우리의 구원을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초림때에 등장하지 않았던 신부는 재림때 등장하여야 함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이유는 우리가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천국가족 중 오늘날까지 감취어져있던 어머니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상홍의 가르침입니다. 

1) 혼인잔치의 비유, 그 속에 감춰진 비밀

2) 천국 가족, 우리와 하나님의 관계

3) 성경이 말하는 침례는 무엇인가? 뜻, 중요성

4) 성경 속 3차의 7개 절기(7대 절기)는 무엇인가? - 분류, 명칭, 예언

3.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 그리스도 안상홍님 쓰신 진리 책자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쓰신 진리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리 책자는 진리를 완전하게 설명하실 수 있는 분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영의세계를 환하게 밝혀주는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은 영의 세계를 관장하시는 하나님이 아니시고는 설명할 수 없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많은 기성 종교에서도 하나로 정립되지 못한 성삼위일체를 안상홍님께서 명확하게 밝혀놓으시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 해설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확실한 진리입니다.

1. 천사 세계에서 온 손님들 - 우리가 이 땅에 태어나기 이전에 어디에 있었는가에 대해 알려주심으로 인류가 원래 하늘나라에서 영광 중에 살다가 범죄 한 천사들이라는 사실을 성경의 여러 기록을 통해 알리셨다. 육체의 죽음 이후에도 살아있는 영혼의 존재를 증명하시고 장차 맞이하게 될 부활과 천국의 영광에 대해 알리심으로 영적 소망을 주셨다.

2.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일체 해설 - 성부, 성자, 성령이 서로 다른 분이 아닌 한 분 아버지 하나님이시라는 성경의 가르침을 전하셨다.

3.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 성경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비밀인 동시에 생명수의 샘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다. 안상홍 님께서는 본서를 통해 이 시대 하나님의 비밀이자 생명수의 샘이신 성령과 신부에 대해 증거 하셨다.

4. 최후의 재앙과 하나님의 인 - 성경에는 재앙과 심판에 대한 예언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그 심판 가운데에서 성도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허락하신 진리도 담겨있다. 최후 재앙에서 구원받을 백성은 그리스도의 새 언약을 지키는 자에게 있음을 증거 하셨다.

5. 선악과와 복음 - 안상홍 님께서는 에덴의 역사가 구속의 경륜에서 갖는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알리셨다. 하늘에서 범죄 한 천사들인 인류가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임을 알려주셨다.

6.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 하나님께서는 구약시대에 모세의 율법(옛 언약)을 세우시고 신약시대에 그리스도의 율법(새 언약)을 세우셨다.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의 예언을 성취한 약속의 자손인 동시에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을 받는 교회임을 증거 하셨다.

4. 글을 마치며

하나님의 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 님을 꼼꼼히 잘 살피면 엘로힘하나님 아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 자녀라고 하면서 하나님 아는 지식이 없으면 망한다고 호세야 선지자는 익히 증거했습니다. 말일을 살아가는 인생들이 하나님의교회 사이트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잘 살펴 구원에 이르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초림 3년, 재림 37년 고난의 복음 길을 걸으신 이유가 한 영혼의 회개와 구원을 기뻐하셨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자녀가 돌아오기를 기다리시는 하늘어머니 품으로 많은 영혼들이 인도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