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받는 절기 본문

진짜 이야기/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받는 절기

✅ 가지런히 2021. 4. 13. 23:54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성령 받는 절기≪

[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하나님의교회가 필요한가?]


1.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 성령 받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2021 유월절로 시작된 새 언약 절기는 무교절, 부활절을 지키고 곧 다가올 오순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순절 성령 받은 하나님의 교회라는 주제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 김주철 목사님은 교회의 사명은 구원이며, 구원이 없는 교회는 생명력이 없는 교회라고 하였습니다. 성경 66권 중 성령 받은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이며 이른 비 내리신 하나님의 교회에 늦은 비 성령을 내리실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은 12제자들이 다닌 교회에 허락해주셨습니다. 그 교회가 아닌 곳에서는 성령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성령을 받은 교회에 세상을 구원할 수 있는 진리를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베드로와 바울이 다녔던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베드로와 사도바울이 다녔던 교회 외에는 구원을 약속한 교회가 없습니다. 그 교회를 통해서만 인류 인생들이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이 약속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천국복음 전파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하셨습니다. 베드로, 요한, 바울 등 믿음의 선진들은 구원받았습니다. 그들은 복음 전할 사명도 완수하였습니다.  우리도 오순절 지켜서 받은 성령으로 이 시대 구원자 아버지 안상홍 님, 예루살렘 어머니를 증거 하는 복음 전도자의 사명을 완수해야 하겠습니다.   

2.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 성령 받아 그리스도 증거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을 지킨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허락받게 됩니다.

[사도행전 2:1~4]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을 허락받은 교회는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구원의 진리를 전파해야 합니다.  베드로와 요한이 다닌 교회와 제자들이 지켰던 진리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도 세상에 증거 하여 인류를 구원하는 일에 앞장섭니다. 초대교회에서 지켰던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입니다. 예수님께서 새 언약 절기를 통해 참 진리교회를 선포하셨습니다. 오직 그 교회에 구원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2:8,20]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 ···잔도 이와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모든 가르침은 구원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온 세상을 구원할 구원자와 구원의 진리를 하나님의 교회에 위임해 놓으셨습니다. 초대교회에서 지켰던 새 언약의 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키면 이 시대 구원자 안상홍 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구원받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오순절 전심으로 지켜 이 시대 구원자를 담대히 증거 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되어야겠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하나님의교회가 필요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