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기도의 권능 본문

진짜 이야기/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기도의 권능

✅ 가지런히 2020. 8. 10. 12:26

◈◈ [영상설교]  기도의 권능 ◈◈

설교 : 김주철 목사님


 

 

 

 예수님의 제자들은 귀신들린 아이를 고치신 예수님께 질문했다.

"왜 우리는 귀신을 쫓아낼 수 없었습니까?"

예수님께서 답하셨다.

"이런 귀신은 기도가 아니면 나가지 않는다"(현대인의성경)

이상은 마가복음 9장 28~29절의 내용이다. 

기도에 문제가 있었다. 

기도는 하나님의 능력을 부르는 통로이다. 

기도를 통해 이루어지는 역사는 셀 수 없이 많았다.

 

1.  요나의 기도


진실된 회개의 기도를 올린

요나의 기도에 의해

하나님을 믿지 않던

니느웨성의 12만명이 회개하였다.

 

 

2. 다니엘의 기도


예루살렘을 향해 하루 세번

간절히 기도하였다. 

주위의 모함과 사자 굴에 던지움을 당해도

하나도 상하지 않았다.

 

 

3.  욥의 기도


자녀를 잃고 재산을 잃는

큰 환란과 시험을 당하였으나

기도로써 전부 이겨내

전 보다 더 한 축복을 허락받았다.

 

 

4.  바울의 기도


하나님과 교통하는 기도의 끈을 놓지않고

복음을 진행하여

세째 하늘에 올라가는 신비한 경험과

하늘어머니를 증거하는 축복을 받았다. 

 

 

5.  엘리야의 기도


거짓선지자 850인과 대결하는 입장에서

하늘로부터 하나님의 응답을

성령의 불로 받았다.

 

 

6.  히스기야의 기도


병 들었을 때 히스기야는

간절한 기도 끝에 

15년의 수명을

연장받는 축복을 받았다.

  

 

   예수님의 당부 


예수님께서도 

시험에 들지 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고 

교훈해 주셨다.

 

[마태복음 7:7~8]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우리도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수 많은 난관과 어려움에

봉착할 때가 있다.

우리 인생으로서는

감히 해결할 수 없는

난제에 둘러쌓일 때가 있다.

 

이런 일 있을때마다

하나님께 간구하자

간절히 기도하자.

 

[데살로니가전서  5:16~17]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하나님 앞에서 결단코

범하지 말자.

 

[사무엘상 12:23]
   
나는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여호와 앞에 결단코
범치 아니하고

 

7. 구해야 하는 기도


  하나님 안에서 의를 위해

쓰고자 하는 일이라면

어떤 기도든지 믿고 구하는 사람에게는

반드시 다 열어주신다.

  회개기도, 능력구하는 기도,

적을 물리치기위한 기도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는다.

평상시에 장애물을 만나도

항상 하나님을 생각하고

기도라는 도구를 꺼낼 수 있는

우리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