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일산롯데]T.G.I. FRiDAY'S 본문

오늘의 소꿉놀이/먹는 즐거움

[일산롯데]T.G.I. FRiDAY'S

✅ 가지런히 2021. 5. 30. 14:50

[일산롯데] T.G.I. FRiDAY'S ≪

낮에 T.G.I. FRiDAY'S에 갔다 왔어요. 찹스테이크 2인분 쿠폰이 생겼다는 가족을 따라가서 맛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일산 중심가에 있는 롯데백화점 10층에 있습니다. 일요일이라 지하주차장은 빼곡했습니다.

지하 4층에서 10층으로 올라옵니다. 이른 점심시간대라 한가해서 좋았습니다.

입구가 한산하죠.

창가 쪽에 앉으니 뷰가 좋습니다. 왼쪽으로 일산동구청이 보이고 KT 건물도 보이고 동구청 주변으로 나무들이 많군요.

이곳은 일산의 아람누리라는 문화공간입니다. 각종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장과 전시실, 도서관이 있습니다. 숲이 멋집니다. 왼쪽에도 건물이 더 있습니다.

10층에서 내려다 본 지상의 자동차들은 미니어처 같아요. 일요일 낮시간대라 한산하네요. 평일엔 양방향으로 주차장같은 곳인데 여유있어 보입니다.

벽에 걸린 다양한 용품들이 재미있습니다.

여름이 연상되는 벽 장식물

메뉴판과 메뉴업그레이드 안내문입니다.

에피타이저 메뉴입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바이킹 스테이크 두툼하네요. 직화그릴에서 와일드한 불맛을 오븐에서 로스팅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두번 구워 환상적인 육즙의 비프립이라네요.


엠파이어 스테이크,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시그니처 스테이크 먹음직합니다. 남의 살이 가장 맛있다는 어느 분의 얘기가 떠오릅니다.

화질이 안좋아 식욕이 덜 생깁니다.

신선한 샐러드도 푸짐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디저트도 다양하게....

영수증 금액란이 0인것이 참 좋네요. ㅎㅎ

프라이데이찹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소스와 그릴자국이 식욕을 당깁니다. 스테이크 맛있어요.

빠네크림어니언스파스타, 평범한 맛입니다.

케이준치킨샐러드, 다른 지점보다 치킨을 많이 준다고 가족이 좋아하네요.

소스의 이름은 까먹...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요건 내돈내산 디저트입니다. 더블 브라우니 옵세션. 브라우니 두겹에 아이스크림의 조화. 한 입 먹기전까지 우리가 감탄할 줄 몰랐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를 동시에 한 수저 떠서 입에 넣는 순간 둘 다 눈이 똥그래졌습니다.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따끈 따끈 쫀득한 브라우니의 조화란 어메이징했습니다.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브라우니 속에 호두와 초코칩은 씹는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디저트 때문에 앞에 먹은 음식에 대해 기억이 순삭했습니다. 이 맛을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회가 되면 진한 브라우니를 사다가 렌지에 뎁혀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