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꿉놀이.Playing House

생명수의 근원 예루살렘어머니 본문

진짜 이야기/가족이야기

생명수의 근원 예루살렘어머니

✅ 가지런히 2020. 11. 8. 22:06

생명수의 근원 예루살렘 어머니≪

[물이라고 다 같은 물이 아닙니다]


생명수의근원어머니@pixabay.com

예전에 정수기 관리를 했던 분을 만났습니다.  현재는 정수기 일이 아닌 기능성 물을 판다고 합니다.  물에 관해 해박한 지식을 뽐내며 제품을 홍보하였습니다.  듣다 보니 물의 역할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분은 아무 물이나 마시면 안 된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들으면서 얼마 전 잠시 보았던 TV의 한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TV에서는 어느 아프리카 마을에 사는 두 형제가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물 웅덩이에서 물을 뜨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물을 뜨러가는 통도 오염이 심했는데 도착한 물 웅덩이의 상태도 열악하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누런 황톳물에 수면 위는 이름 모를 벌레들의 사체가 떠있고 모기떼가 들끓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통으로 휘휘 저어가며 물을 조심스레 떴지만 물통은 이미 오염된 물로 찼습니다.  먹을 물이 없어 어쩔 수 없다는 말에 마음이 먹먹했습니다.  오염된 물은 체내에 들어가면 또 다른 질병을 유발할 것이 뻔했기 때문입니다. 

몸에 좋다는 기능성 물과 아프리카 오지의 오염된 물, 두가지 물 중 선택을 하라면 100% 몸에 좋다는 물을 먹을 것입니다.  깨끗한 물은 우리의 건강에 도움을 줄 것이며, 오염된 물은 건강을 해칠 것이 당연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육체를 위해 먹는 물도 가려먹듯 영혼을 위해 먹는 물도 가려 먹어야 합니다.  성경은 반드시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물을 먹어야 한다고 증거 합니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신부는 누구실까요? 

요한계시록 21:9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 ·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우리와 무슨 관계일까요?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생명수는 반드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받아야합니다.  성령과 신부가 아닌 자가 주는 물은 생명수가 아닙니다.  생명수는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이 시대를 구원하실 아버지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스가랴 선지자는 생명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을 보았습니다.  육적 예루살렘은 지형상 물이 흐를 수 없습니다.  예루살렘 근처 기혼 샘에서 물을 길어다 씁니다.  여기에서 흐르는 생명수는 예루살렘 어머니께로부터 나오는 생명의 말씀입니다. 

에스겔 선지자는 예루살렘 성전에서 흘러나오는 물을 척량해보았습니다.  물이 발목에 오르고 무릎에 오르고 허리에 이르고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 됨을 보았습니다.  흐르는 생명강은 바다로 흘러 모든 생물이 살고 고기가 심히 많고 바닷물이 소성함을 입게 됩니다.  그러나 생명수를 받아들이지 않는 곳은 진펄과 개펄이 됩니다.  이는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가 마을에서 도시로 전국으로 전 세계로 흘러넘쳐 죽어가던 인류사회가 소성함을 입게 되는 예언입니다.  그 생명수를 받아 들지 않는 자들은 진펄과 개펄이 되어 구원받지 못합니다.

생명강가 좌우에는 달마다 실과가 끊이지 않습니다.  먹을만한 실과는 잎이 시들지 않고 잎사귀는 약재료가 됩니다.  예루살렘 어머니의 가르침에 순종하는 자녀들은 아름다운 성령의 열매, 회개의 열매를 결실합니다.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늘 어머니께서 베푸시는 힐링과 치유, 구원의 역사에 동참합니다.  이 자녀들은 장차 하늘나라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합니다.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 어머니께서 허락하시는 축복입니다.